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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토의 마케팅 인사이트

오늘 당장 써먹는 CRM 마케팅 feat. Braze(브레이즈)

by 레토 reto 2022. 2.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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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고객을 잡는 CRM 마케팅의 비밀, 개인화 메세지에 답이 있다! 

어떻게 하면 우리 고객이 우리의 서비스를 더 많이 이용하고, 구매하게 만들 수 있을까요?

 

비밀은 바로, '개인화 하기!'

 

우리의 고객을 제대로 이해하고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CRM 캠페인을 만들고
고객의 행동에 따라 자동화하는 과정이 필요해요.

• 사수 없이 CRM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 고객에게 딱 맞는 개인화 메시지를 보내고 싶다면
• CRM 마케팅을 더 잘하고 싶다면!

실무PT에서 검증된 CRM 마케팅 현직자 강의를 실무 VOD로 만나보세요.
CRM 실무 프로세스부터 Braze(브레이즈)를 활용해 CRM 개인화 메시지를 발송하는 방법까지!
실무에서 쌓아온 CRM 노하우를 전부 얻어갈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이론만 설명하는 강의가 아닌 실제 CRM 마케팅 실무에서 사용하는 프로세스의 모든 과정을 경험하게 될 거예요.

 

이번 과정을 통해 이러한 것을 얻을 수 있어요.

- 브레이즈의 기능을 활용해 자동화 메세지를 세팅할 수 있습니다.

- 분석 기법을 활용해 고객을 분류하고, VIP 고객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사용자의 여정을 기반으로 마케팅 캠페인을 세팅할 수 있습니다.

- 장기적 관점에서 CRM 마케팅의 주요 지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체계적인 CRM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제대로 알려 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저는 국내 프리랜서 마켓 No.1 '크몽'에서 CRM 마케팅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터로 커리어를 시작하여 다양한 DA, SA 채널을 운영했으며, 이러한 시야를 바탕으로 우리 고객 데이터와 Braze(브레이즈) 를 활용한 리텐션, LTV 를 올리는 CRM 마케터로 커리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이미 아시는 것처럼 근래 CRM 마케팅이 대세라는 이야기를 들어보셨을 겁니다.

특히 구글, 페이스북, 애플 등 글로벌 기업에서 개인 정보 이슈 등으로 3rd-party data 를 활용하는 퍼포먼스 마케팅 제한이 점점 심해지면서 우리 고객 데이터인 first-party data 를 활용하는 CRM 마케팅 대세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CRM 마케팅 실무를 하시면서 RFM 분석, Braze(브레이즈) 활용한 고객 행동별 개인화 된 메세지 등에 관심은 있으시지만, 막상 혼자서 해보려고 하다 보면 막히는 부분들이 많아서 어려우셨을 것 같습니다. 체계적으로 CRM 마케팅을 하셨다기 보다는 혼자서 고군분투 했을 모습이 상상이 됩니다.

그만큼 CRM 마케팅 관련 정보가 많이 없기 때문이기도 하지요.

 

이번 기회를 통해서 고객 행동 기반으로 CRM 마케팅 설계 + RFM 분석, 코호트 분석(Cohort)을 통한 우리 핵심 고객 발굴 + Braze(브레이즈) 활용한 고객 행동별 개인화 된 CRM 마케팅 설정까지 직접 해보시겠어요?

 

여러분들과 만날 날을 기대하겠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만들었습니다.

- 고객 사용자 여정을 기반으로 개인화 메세지를 자동화하고 싶은 마케터

- CRM 으로 성과를 내고 싶은데... Braze를 사용하고 있지만 제대로 활용을 못하고 있는 담당자

- 대세는 일회성이 아닌 자동화! 자동화 메세지로 장기적인 CRM 전략을 짜고 싶은 실무자

- 지금 잘하고 있는 걸까? 더 체계적으로 실무를 배우고 싶은 CRM 마케터

 

 

CRM 마케팅의 핵심 내용

- CRM 마케팅 주요 지표 정의부터 사용자 여정별 캠페인 설계까지

- 개인화 마케팅을 위한 우리 고객 제대로 분석하기

- Braze로 CRM 마케팅 세팅하기, 실무 케이스도 함께 만나기

 

 

라이브로 검증된 강의를 국비지원으로 전액 무료로 만나보세요. 국민내일배움카드만 있다면 누구나 누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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