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의 & 컨설팅 기록

2024 [한국MICE협회] MICE 디지털 마케팅 과정 > CRM 마케팅 강의

by 레토 reto 2024. 8. 11.
728x90
반응형

This is [CRM 마케팅]

강의 개요 

  • [한국MICE협회] 2024 MICE 디지털 마케팅 과정 > CRM 마케팅 강의 
  • 프로그램 모집 링크 바로가기
 

온라인MICE연수원

MICE 디지털 마케팅 입문자 과정 교육생 모집(~7/3) MICE산업의 미래를 주도할 디지털 전문가가 되는 방법! 2024 MICE 디지털 전문가 양성과정 "③MICE 디지털 마케팅 입문자 과정" 디지털 MICE 트렌드에

www.e-micekorea.or.kr

  • 주제 = MICE 업계 입문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 또는 현직자 약 30명 대상
  • CRM 마케팅 강의 총 3회차

 

강의 내용

CRM 마케팅 1회차

1. 잘 나가는 기업들이 CRM 마케팅을 주목하는 이유
2. CRM 마케팅 vs. 퍼포먼스/디지털 마케팅
3. CRM 마케팅의 채널 종류 이해하기
4. CRM 마케팅의 레벨
5. CRM 마케팅 캠페인 사례

 

CRM 마케팅 2회차

1. 데이터 텍소노미(Data Taxonomy) 이해하기 (User attributes, Events, Event properties)
2. 데이터 텍소노미 설계하기 (실습)

 

 

CRM 마케팅 3회차

1. CRM 마케팅 캠페인 사전 준비(타겟, 트리거, 채널, 프로모션 등)
2. 고객 사용자 여정 기반으로 개인화/자동화 CRM 마케팅 설계하기 (실습)

 

 

강의 회고

  • 작년에 이어서 MICE 협회에서 진행하는 CRM 마케팅 강의 진행, 상대적으로 디지털 마케팅, CRM 마케팅과는 거리가 느껴지는 MICE 산업에서 조차 CRM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는 점이 흥미롭다.
  • 디지털 마케팅, CRM 마케팅, 그로스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 관련 직무 분들이라고 필수로 알고 있는 UTM 파라미터, 딥링크, 데이터 텍소노미 등의 개념을 짧은 시간 안에 이해 시켜드리고, 실제 활용까지 할 수 있게 하는 보다 효율적인 방법을 고민해보려고 한다.

 

This is [CRM 마케팅]

 

This is [CRM 마케팅]
This is [CRM 마케팅]

 

기타 문의

바로가기 >

728x90
반응형